<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핀크(Finnq)는 ‘T전화송금’ 출시를 기념해 ‘T전화X핀크송금 웰컴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핀크는 지난달 SKT와 손잡고 T전화 연락처에서 영상통화, 문자와 같은 T전화 부가 기능 중 송금하기 버튼을 누르면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무료 송금이 가능한 ‘T전화송금’ 서비스를 출시했다.

연락처 기반으로 송금 절차를 최소화했으며 SKT 고객이 아니어도 T전화 앱을 이용하는 1200만 고객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송금을 위해 금융 앱을 실행하거나 사전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핀테크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상대방이 핀크 앱을 사용하고 있지 않아도 수취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핀크는 T전화 이용 고객 간 네트워크 효과를 통해 T전화 고객이 핀크의 새로운 고객이 될 수 있도록 웰컴머니 2000원을 지급하는 ‘T전화X핀크송금 웰컴머니’ 이벤트를 마련했다.

T전화 앱의 송금이벤트 배너와 T전화 연락처에서 송금하기 버튼을 통해 핀크에 최초 가입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핀크의 송금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핀크머니 2000원을 즉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T전화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핀크 민응준 대표는 “기존 송금액을 먼저 입력하는 금액 중심의 간편 송금 서비스에서 받는 사람을 먼저 선택하는 사람 중심의 서비스로 기획된 ‘T전화송금’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T전화 이용 고객이 핀크 고객이 돼 핀크의 쉽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체험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