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0 04:05 (목)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특별한 이벤트’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특별한 이벤트’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06.11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할인권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삼성카드로 축산품목 합산 8만원 이상 구매 시 트레이더스 보온‧보냉백을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30일까지 풀무원냉동, 다논유제품 등 풀무원 인기상품 12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6일까지 트레이더스 캠핑용품 행사상품에 대해 최대 3만원 추가 할인, 23일까지 에어컨 행사상품 최대 7%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은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트레이더스 인기품목을 최대 20% 할인해준다. 해당 품목은 매장 내 핸드빌 전단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분기 우수회원에게는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한 분기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매 할인쿠폰을 준다. 오프라인 매장서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COUNT’ 등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