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0 09:50 (목)
삼성화재, 모든 포인트 혜택 ‘하나로’ 묶었다
삼성화재, 모든 포인트 혜택 ‘하나로’ 묶었다
  • 박영준 기자
  • 승인 2019.06.1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금융신문=박영준 기자> 삼성화재가 자사 내 모든 포인트 제도를 하나로 묶었다. 

삼성화재는 보험가입, 계약유지,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이벤트 참여 등의 방법으로 포인트를 제공하는 ‘삼성화재 포인트’ 제도를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삼성화재에서 처음으로 장기보험이나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면 2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달 이후 장기인보험에 가입해 3년간 유지하면 100일, 1년, 3년, 3년 등 매 시점마다 포인트를 준다. 최대 8000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3년이상 장기보험을 유지한 고객 중 회사 기준에 따른 우수고객으로 선정돼도 3000 포인트가 주어진다.

건강증진서비스 ‘애니핏’을 이용해도 포인트가 쌓인다. 매일 또는 매월 정해진 운동 목표 달성 시 매월 최대 5000 포인트를 준다.

홈페이지서 보험료 납입방법 및 계좌변경, 임시운전자특약 가입 등 직접 업무를 처리해도 각 월1회 100포인트가 지급된다. 다양한 이벤트 참여로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나 삼성화재 포인트몰에서 상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포인트를 보험 가입 시점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다. 대상은 자동차보험, 해외여행보험, 장기보장성보험(통합형 장기보험 제외) 등이다. 오프라인 상품은 보험설계사에게 요청, 다이렉트 채널은 결제 단계에서 선택하면 된다.

포인트몰은 삼성화재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애니핏 내 메뉴에서 찾아볼 수 있다.

포인트몰에서는 각종 차량·생활·건강·유아용품, 놀이공원 이용권 등의 상품뿐만 아니라 커피, 영화, 편의점 등 모바일 쿠폰 구입도 가능하다. 포인트 적립과 사용은 카카오 알림톡이나 문자 등으로 안내된다.

한편 삼성화재는 포인트 제도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1000포인트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메인 화면에서 이벤트 메뉴로 접속하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