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프리미엄 키즈카페 아띠앙쥬가 창업비용을 확 낮춘 ZERO 정책으로 기존과는 전혀 다른 방식의 새로운 창업을 선보였다. 본사가 가져가는 인테리어 이익을 없애고 직거래 시공방식으로 창업 거품을 완전히 없앤 창업을 선보인 것이다. 비용을 낮춘 제로정책으로 아띠앙쥬 키즈카페 창업이 가능하다.
 
아띠앙쥬는 기존 프랜차이즈 가맹 방식인 본사가 점주에게 창업비용을 받고 인테리어 업체에 하청을 주는 방식에서 벗어나 본사가 가맹점에게 최적의 솔루션으로 공사 도면, 3D 스케치업, 공사현장 감리를 제공하고 가맹점주는 인테리어 회사를 직접 컨택하여 공사를 할 수 있는 시공방식을 제안한다.
 
그렇게 되면 본사의 이익, 창업 거품이 모두 빠지고 온전히 인테리어 업체와의 직거래를 통해 키즈카페 창업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업계에서 선두주자로 제안하는 정책인 만큼 키즈카페 창업을 하려는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점프노리 때부터 8년간 이어온 키즈카페 노하우와 시스템은 그대로 사용할 수 있고 본사는 감리비용만 받고 창업 도우미 역할을 한다. 아띠앙쥬는 기존 일반적인 키즈카페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키즈카페로 다양한 컨셉의 디자인, 색상, 구조까지 맞춰 다양한 컨셉의 시공이 가능해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아띠앙쥬는 새로운 카페 버전으로 자사 브랜드인 파리공방 카페 인테리어를 접목시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도 선보였다. 인테리어 뿐 아니라 파리공방 카페 메뉴인 커피, 요거트, 에이드, 아인슈페너 등 다양한 음료는 물론 샌드위치, 샐러드 등 배달까지 가능한 메뉴를 구성하고 그에 맞는 시스템으로 매장 매출뿐 아니라 배달로 인한 추가 소득까지 잡을 수 있도록 했다.
 
아띠앙쥬의 키즈카페 창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