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6 18:05 (화)
KB국민카드, 이지 시리즈 ‘이지픽‧이지온카드’ 출시
KB국민카드, 이지 시리즈 ‘이지픽‧이지온카드’ 출시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06.27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 이지픽 카드 플레이트. (사진= 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픽 카드 플레이트. (사진= KB국민카드)

<대한금융신문> KB국민카드는 ‘KB국민 이지픽(Easy Pick) 카드’와 ‘KB국민 이지온(Easy On) 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상품 서비스 구조를 최대한 단순하게 설계하고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은 이용 건도 전월 이용실적에 포함해 고객들이 쉽게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KB국민 이지픽 카드는 쇼핑, 주유, 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 밀착 영역과 고객 선호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고객 선택형 상품이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인터넷쇼핑몰와 배달앱 △대형마트 △주유소‧충전소에서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또 △소셜커머스 △온라인서점 △홈쇼핑△백화점 △제과‧아이스크림점 △커피 △편의점 △차량정비총 8개 영역 중 선택한 1개 영역에 대해 결제금액의 5%까지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점씩, 100만원 이상이면 영역별로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되며 선호 업종은 홈페이지, 모바일 응용프로그램, 고객센터를 통해 매월 1회 변경 가능하다.

KB국민 이지온 카드는 인터넷쇼핑, 소셜커머스, 배달앱 등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친숙한 20~30대 고객이 선호하는 영역에 대한 할인 혜택이 담긴 온라인 특화 상품이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음식 △인터넷쇼핑몰‧소셜커머스‧배달앱‧백화점 △제과‧아이스크림점‧커피‧편의점 이용 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 시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원씩, 100만원 이상이면 영역별로 월 최대 1만원까지다.

아울러 인터넷쇼핑몰에서 앱카드 결제, 대중교통과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음원사이트와 숙박앱의 경우 각각 월 최대 5000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이 두 가지 상품의 연회비는 각각 2만원이며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시에는 1만4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들은 트렌드와 고객들의 카드 이용 형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본인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담았다”며 “단순하지만 쉽고 직관적으로 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지 카드 시리즈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마스터카드와 손잡고 저비용항공(LCC)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항공 특화 신상품 ‘KB국민 이지플라이(Easy Fly) 티타늄 카드’를 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