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 카드’. (사진= 티머니)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 카드’. (사진= 티머니)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티머니는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 카드’ 7종을 10만장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월 올해 첫 티머니 카드로 출시된 ‘BTS 투명 티머니 카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반투명 소재로 제작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BTS 일러스트 투명 티머니 카드는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각자 별자리와 함께 일러스트 형식으로 표현했다. 특히 카드 전체가 투명한 점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CU플러스 티머니 카드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국 CU편의점에서 주먹밥, 도시락, 김밥, 햄버거 등 신선식품을 결제하면 현장에서 20%할인은 물론 CU 멤버십 2%를 적립해준다.

기존 티머니 카드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과 전국 10만여개에 달하는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가능하며 내달 9일부터 전국 CU에서 구매할 수 있다.

티머니 강현택 Payment&Platform 사업부장은 “이번 상품은 지난 BTS 투명 티머니 카드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방탄소년단의 일러스트 이미지가 ‘투명 티머니 카드’에 잘 녹아들어 소비자에게 새로운 기쁨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