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채움스케치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사진= NH농협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NH농협카드는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인 ‘채움스케치’ 웹사이트를 리뉴얼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NH농협카드 고객들에게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편의성을 제고하고자 추진됐다.

이를 위해 오픈이노베이션 3호 기업인 이소프팅과 제휴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혜택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채움스케치와 기존에 제휴돼 할인 혜택을 제공하던 쇼핑, 여행, 교육 등 7개 서비스 외에 신규로 △육아 △뷰티 △펫 3개 서비스를 적용했다.

이용방법의 경우 회원가입과 로그인 절차가 생략된다. NH농협카드만 보유하고 있다면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채움 개인 고객을 위한 오픈 축하 이벤트와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매주 또는 매월 변경될 수 있다.

또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의 주요 서비스로 △익스피디아 호텔 15% 할인쿠폰 △워터파크 최대 51% 할인 △하나투어 국내외 호텔 3%~5% 즉시 할인 △전국 인기 골프장 할인 부킹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퍼니프라이스에서는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50% 청구할인,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000원 할인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아누리 방문 보육 서비스 최초 회원 가입비 10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