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GS25편의점과 아이스아메리카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BC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BC카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부터 내달까지 두 달간 전국 GS25편의점에서 1700원짜리 카페25 아이스아메리카노를 ‘BC 페이북 QR결제’로 이용 시 410원에 제공한다.

아이스아메리카노 구매 시 ‘매일매일 500원 할인된다곰’ 및 ‘카페25 790원 할인’을 동시에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이 제공되며 고객당 1일 1회, 빅 사이즈는 제외된다. 두 달간 매일 한 잔씩 이용할 경우 고객이 받는 할인 혜택은 약 8만원상당이다.

매일매일 500원 할인된다곰은 GS25, 다이소, 롯데마트 등 BC 페이북 QR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에서 1000원 이상 결제 시 건당 500원 청구할인이 제공된다. 1일 3건씩 최대 1500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동일 가맹점에서는 1회로 한정한다.

BC 페이북 QR결제는 간편결제 앱 페이북(paybooc)에서 가능하다. 페이북에 BC 신용‧체크카드 등록 후 QR결제를 선택하고 가맹점에서 QR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BC카드 김진철 마케팅부문장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BC카드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직접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