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22:50 (화)
KEB하나은행, 여행 성수기 맞아 ‘환전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 여행 성수기 맞아 ‘환전 이벤트’ 실시
  • 안소윤 기자
  • 승인 2019.07.0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대한금융신문=안소윤 기자> KEB하나은행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철 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에게 간편한 절차로 편하게 환전할 수 있는 ‘세상 편한 환전은 KEB하나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의 사이버환전 서비스가 이용손님 편의성 증대를 위한 다양한 기능 개선 작업을 거쳐 이날 ‘환전지갑’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벤트 기간 내 하나멤버스 앱에서 환전지갑 서비스를 처음 사용하는 손님에게는 주요통화에 한해 최대 90% 환율우대는 물론 하나머니 특별 적립혜택을 통해 100% 환율우대효과를 제공한다. 하나원큐의 환전지갑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90%의 환율 우대 혜택이 제공된다.

또 환전지갑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중 하나원큐 앱에서 미화 100불 이상 환전 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1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더불어 전국 영업점 어딜가도 12종 외국통화를 보유한 KEB하나은행은 12종 통화 환전손님을 대상으로 해당통화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여행자금을 추첨을 통해 하나머니로 지원하는 ‘FUN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영업점과 하나멤버스, 하나원큐앱을 통한 환전지갑으로 해당 통화별 최소금액 환전하는 손님에게 북미통화(2종) 200만 하나머니(1명), 유럽통화(3종) 100만 하나머니(2명), 오세아니아통화(2종) 100만 하나머니(2명), 아시아통화(2종) 50만 하나머니(2명), 동남아통화 (3종) 30만 하나머니(5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및 하나멤버스 환전지갑을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손님에게는 최대 10만원의 신라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쿠폰을 증정하며, 영업점에서 환전하는 손님에게도 면세점 적립 및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KEB하나은행 외환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KEB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의 ‘환전지갑’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고, 여름철 여행을 준비하시는 손님께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KEB하나은행에서 환전하는 손님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