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8 14:45 (목)
카카오페이-신한카드, 라이언·어피치 이어 무지카드 출시
카카오페이-신한카드, 라이언·어피치 이어 무지카드 출시
  • 문지현 기자
  • 승인 2019.07.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카카오페이 이진 사업총괄, 신한카드 이석창 영업총괄본부장, 카카오페이 이지홍 브랜드총괄
(왼쪽부터) 카카오페이 이진 사업총괄, 신한카드 이석창 영업총괄본부장, 카카오페이 이지홍 브랜드총괄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카카오페이는 신한카드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의 무지 캐릭터가 그려진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는 라이언, 어피치에 이어 3번째로 기획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카드다.

무지의 얼굴과 배경에 유·무광 효과를 달리 했으며, 시각적 효과를 높이기 위해 카드 정보는 후면에 배치했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는 사용자들의 편의를 높여주는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다.

신청 즉시 발급돼 카카오페이에 자동 등록된다. 발급 신청만 하면 실물 카드를 별도 등록하기 전에도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선택하면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결제 금액의 2%를 최대 1만 원까지 적립 가능하다.

해외에서도 이용금액에 상관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 이용 시 한도 없이 결제 금액의 1%를 적립해주며, 해외에서 인출 시 일 1회·월 1만 원 한도 내 1건 당 3달러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에는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3% 적립 △이동통신요금 5만 원 이상 청구 시 3% 적립 △CGV 영화 월 1회 최대 3천 원 적립 등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는 11개 시중은행 계좌와 연결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발급 신청만 해도 8가지 모습의 무지가 그려진 한정판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발급받은 카드로 결제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 한 달 간 카카오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발급 신청한 후 카카오페이에 등록해서 금액 상관 없이 1회 이상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사용자들에게 카카오페이머니 5000원을 100% 적립해주며, 그중 777명을 추첨해 카카오프렌즈 굿즈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럭키박스는 그립톡, 3in1 케이블, 얼굴형 케이블 홀더가 기본 포함되며, 카카오핸디 선풍기와 카카오데일리 가습기, 카카오피규어 무선충전패드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카카오페이만의 특별한 카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던 라이언, 어피치에 이어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3번째 시리즈로 무지 체크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사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