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SSG페이는 재산세 납부의 달인 이달 한 달간, SSG페이로 서울·부산시 지방세를 납부하면 SSG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SSG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서울·부산시 지방세를 납부하면 20·50·100만원 이상 금액에 따라 구간 대별로 최대 2만원 상당의 SSG머니를 증정하는 행사다.

해당 서비스는 서울시 및 부산시 세금 납부 사이트 ‘ETAX’와 서울시 세금 납부 모바일 앱 ‘STAX’에서 SSG페이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거나 지문 인식만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세금을 납부할 수 있어 편리하다.

SSG머니 증정 금액은 행사 기간 내 납부한 합산 금액을 기준으로 다음달 14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증정받은 SSG머니는 전국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SSG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플랫폼사업부장은 “SSG페이는 지방세 납부 서비스를 통해 더욱 간편하고 안전한 납세 환경을 조성해 고객들에게 납세 편의를 제공해왔다”라며 “앞으로도 SSG페이 회원들이 생활 속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