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오는 13일 2020학년도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를 연다. (이미지= 우리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보내준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3일 서울 진선 여자고등학교 강당에서 ‘2020학년도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020학년도 수시‧정시 전망과 학습코칭’을 주제로 약 2시간 강연이 펼쳐진다. 강사로는 메가스터디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초빙돼 대입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선착순 200명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컨설턴트의 1대1 맞춤형 입시컨설팅 혜택이 주어진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2020학년도 대학입시 자료집을 증정한다.

오는 9일까지 우리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200명을 초청한다. 동반 1인까지 참석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7회째를 맞이하는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는 수험생 자녀를 둔 고객들에게 매번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받아왔던 행사”라며 “최신 입시정보와 효율적인 학습방법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