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신한카드)
‘하우 투 리브(How to live) 이하늬 with 신한카드’ 포스터. (이미지= 신한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신한카드는 오는 7일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FAN)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하우 투 리브(How to live) 이하늬 with 신한카드’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하우 투 리브 행사는 배우 이하늬 팬미팅 형식으로 진행된다. 신한페이판의 슬로건인 하우 투 리브에 맞게 그의 다양한 모습과 삶을 진솔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팬미팅 현장에서 공개 예정인 브이로그 영상에서는 신한카드 ‘터치결제’ 서비스를 일상에서 사용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신한카드는 스마트폰만 있어도 신한페이판 앱을 통해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쉽고 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터치결제 서비스를 지난 5월 론칭했다.

터치결제 서비스는 삼성페이의 핵심 기술인 ‘마그네틱 보안전송(MST)’을 신한페이판에 탑재해 신한페이판 앱 구동 없이도 스마트폰 상단 알림바를 통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한편 이하늬는 이번 하우 투 리브 행사를 통해 데뷔 13년 만에 처음으로 팬미팅을 갖는다. 지난달 13일 인터파크티켓 예매 오픈 후 하루 만에 전석 매진된 바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시리즈는 젊은 연령의 고객들과 소통하는 하나의 창구로써 2030세대가 선호하는 유명인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젊은 세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