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6 17:25 (월)
롯데카드 ‘제10회 女 아마추어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롯데카드 ‘제10회 女 아마추어 골프대회’ 참가자 모집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07.1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카드 제10회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포스터. (이미지= 롯데카드)
롯데카드 제10회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포스터. (이미지= 롯데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롯데카드는 국내 아마추어 여성 골퍼를 대상으로 ‘제10회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대회 홈페이지를 통한 참가자 모집에 들어갔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내달 19일 남서울CC에서 1차 예선을 시작으로 총 3번의 지역 예선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도 온라인 예선을 진행해 스크린골프 애호가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예선을 통해 선발된 결선 진출자들은 오는 10월 롯데스카이힐 부여CC에서 팀 단체전과 개인전 결선을 통해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개인전은 예선·결선 모두 스트로크 방식이며 단체전의 경우 예선은 컴바인드 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 결선은 포섬 매치 플레이 방식을 적용한다. 결선 단체 우승팀에게는 트로피와 롯데 상품권카드 각 1000만원이, 개인 우승자에게는 트로피 및 롯데 상품권카드 5000만원이 주어진다.

그 외 각 예선 1위에게도 롯데 상품권카드 100만원을 부여하며 다양한 특별상과 기념품 증정 등 부대행사도 함께 마련됐다.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롯데카드를 소지한 국내 여성 아마추어 골퍼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하면 되며 온라인 예선은 별도 참가 신청 없이 골프존 매장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업계에서 유일하고 국내 여자 아마추어 골프대회 가운데 상금 규모도 가장 크다”며 “매해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는 여성 골퍼들에게 롯데카드만의 특별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