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5 12:35 (일)
우리카드, 내달 ‘CJ ONE 체크’ 출시
우리카드, 내달 ‘CJ ONE 체크’ 출시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07.1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우리카드-CJ올리브네트웍스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우리카드 정원재 사장(오른쪽)이 CJ올리브네트웍스 이경배 대표에게 감사카드를 전달하며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우리카드)
18일 우리카드-CJ올리브네트웍스 업무제휴 협약식에서 우리카드 정원재 사장(오른쪽)이 CJ올리브네트웍스 이경배 대표에게 감사카드를 전달하며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우리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우리카드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협약을 바탕으로 양사는 △내달 초 ‘CJ ONE 우리카드 체크’ 출시 △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진행 △각 사 영업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내달 초 출시할 상품에는 올리브영, CGV, 뚜레쥬르 등 CJ 주요 브랜드 캐시백 서비스를 탑재했다. 전월 이용금액 20만원 이상이면 해당 가맹점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캐시백해준다. 월 2회까지 적용돼 최대 6000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대중교통 합계 이용금액 5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3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체크카드로서는 흔치 않은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탑재했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마티나(1‧2터미널), 스카이허브(1터미널), SPC(2터미널) 라운지를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국제선 항공기를 이용할 때만 가능하다.

연회비가 무료인 이 카드의 해외 브랜드를 마스터카드로 발급받으면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다양한 할인 및 특전 혜택을 제공하는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등급의 서비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나 서비스 안내장을 참조하면 된다.

우리카드 정원재 사장은 “우리카드와 CJ 주력 브랜드가 만나 생활밀착서비스 캐시백 혜택에 공항라운지,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서비스까지 더한 상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양사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활용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CJ올리브네트웍스 이경배 IT사업부문 대표는 “우리카드와 함께 CJ ONE 멤버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CJ ONE 우리카드 체크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CJ ONE 대표 캐릭터 원스터를 적용한 이색적인 카드 디자인과 현금 캐시백 혜택 등이 젊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