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삼성카드 원기찬 사장(오른쪽)과 신세계사이먼 조창현 대표가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삼성카드)
17일 삼성카드 원기찬 사장(오른쪽)과 신세계사이먼 조창현 대표가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삼성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삼성카드는 지난 17일 신세계사이먼과 서울 중구 삼성본관빌딩에서 마케팅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삼성카드 원기찬 사장과 신세계사이먼 조창현 대표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측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휴카드 출시 등 제휴서비스 개발, 공동마케팅 등에 협조하기로 했다.

신세계사이먼은 신세계그룹과 미국 최대 부동산 개발 회사인 사이먼 프라퍼티 그룹의 합작 법인으로, 지난 2007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출점하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새로운 유통형태를 소개한 바 있다.

계속해서 2011년 파주, 2013년 부산, 2017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잇따라 오픈했으며 특히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내달 말 확장 오픈할 계획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사이먼과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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