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 JUMP TOGETHER 골프챔피언십’ 포스터. (이미지= J트러스트그룹)
‘JT JUMP TOGETHER 골프챔피언십’ 포스터. (이미지= J트러스트그룹)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J트러스트그룹은 생활체육 이벤트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JT친애저축은행과 JT저축은행이 공동 주최하며 평소 스크린골프를 즐기거나 골프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학생 등 만 18세 이상 골프존 모든 등급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참여를 위한 별도 참가비는 없다. 다만 전 국민이 참여하는 대회인 만큼 형평성을 고려해 현재 KPGA, KLPGA나 대한골프협회에 등록돼 있는 사람 혹은 각종 프로 자격증이 있는 사람은 참가를 제한한다.

특히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은 예선과 결선을 통해 스크린 골프와 필드 라운드를 모두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선은 19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스크린골프장 골프존에서 참여할 수 있다. 결선은 오는 9월 24일 야외 골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방식은 개인전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뉘며 참가 횟수에 상관없이 각 코스에서 쳤던 총 타수 중 가장 낮은 타수가 합산돼 순위가 집계된다. 예선 결과 남자부 상위 30명, 여자부는 상위 10명까지 결선에 진출할 수 있다.

J트러스트그룹은 1억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을 마련하고 참여자의 성적에 맞춰 시상할 계획이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그간 전 국민 힐링을 위해 진행한 대표 반려견 마케팅 활동 JT왕왕콘테스트 등 독창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온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