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독립법인대리점(GA) 리치앤코는 이날부터 오는 8월 23일까지 굿리치TV 영상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굿리치TV는 보험 전문 미디어 플랫폼으로 9월 개국을 앞두고 있다. 

어려운 보험정보를 개인미디어 플랫폼의 다양한 창의적 아이디어와 결합해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보험전문 콘텐츠를 생산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콘텐츠 공모전은 굿리치TV 개국과 함께 보험의 정보불균형을 해소하고 보험을 쉽게 이해시킬 수 있는 다양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이후 지속적으로 굿리치TV와 함께 파트너로 일할 수 있는 파트너를 모집하고자 기획됐다. 

수상자에게는 총 1000만원 규모의 상금과 인턴 및 채용 특전을 부여한다.

공모전 주제는 ‘새로운 포맷의 보험(인슈어테크 및 금융활동) 관련 온라인 방송프로그램 제작’ 이다. 

형식에 구애되지 않는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방송 콘텐츠를 5분 분량으로 제작하면 된다. 출품작은 이메일(dhpark@richplanet.kr) 대용량 첨부를 통해 제출할 수 있다.

리치앤코 한승표 대표는 “기존의 보험산업은 정보의 불균형으로 인해 서비스를 받기가 어렵다는 인식이 팽배했다”라며 “굿리치TV와 영상공모전을 통해 보험정보불균형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제작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