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이 6% 정기적금 특판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미지= 웰컴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고금리 적금 상품으로 본격적인 고객 몰이에 나선다.

웰컴저축은행은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1만명 한정으로 최고 연 6% 정기적금 상품인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매월 납입금액은 최저 1만원에서 최고 30만원까지 선택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이자는 만기에 일시 지급한다.

우대금리는 웰컴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8회 이상 적금계좌로 자동이체 및 적금의 신규일부터 만기일 전일까지 웰컴저축은행에 개설된 자유 입출금 계좌 내 평균 잔액이 50만원 이상 유지되는 조건이다. 자유 입출금 계좌가 2개 이상일 경우 각 계좌의 잔액을 합산한 금액으로 계산한다.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이벤트 상품은 웰컴저축은행과 첫거래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 상품이나 최초로 개설한 예·적금 상품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해당하는 고객도 가입 가능하다. 즉 지난달 30일 이후에 웰컴저축은행 예·적금계좌를 개설한 경우라면 가입할 수 있다.

관심 있는 고객은 미리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설치하고 입출금 통장을 개설해놓으면 오는 29일 당일 오전 9시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가입만 하면 되기 때문에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더불어 친구추천을 통해 입출금 통장을 개설하면 추천인과 추천받은 당사자 모두에게 5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상품은 웰뱅 및 인터넷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하다. 웰뱅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의 앱스토어를 통해 설치 및 이용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상품을 통해 웰컴저축은행과 웰뱅을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인터넷전문은행 못지않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웰뱅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보편적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이벤트 기간 내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