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9 15:05 (월)
KAC한국예술원 연기예술계열 김아론 교수, 공동제작한 웹드라마 "사회인"
KAC한국예술원 연기예술계열 김아론 교수, 공동제작한 웹드라마 "사회인"
  • 대한금융 온라인팀
  • 승인 2019.07.2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튜브 채널 '뮤직앤뉴'에서 독점 공개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교육부 2년제 예술전문학사,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KAC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연기예술계열 김아론 교수가 공동제작에 참여한 웹드라마 <사회인>이 공개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배급사 NEW의 공식 유튜브 채널 '뮤직앤뉴'에서 독점 공개된 웹드라마 <사회인>은 야구에서 인생을, 인생에서 야구를 배우는 사회인 야구단의 유쾌하고 가슴 뭉클한 이야기로 전 세대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키며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작품이다.
 
라라픽처스 대표를 역임하고 있는 연기예술계열 김아론 교수는 이번 작품의 공동제작자로 참여하며 작품 제작에 힘을 보탰다. 그 동안 영화 '연애의 맛' '헬로우 마이 러브' '라라 선샤인' 웹드라마 '연애탐정 셜록K' 등을 연출한 김아론 교수의 제작 능력이 함유된 웹드라마 <사회인>의 작품성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웹드라마 <사회인>은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인 뮤직앤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예술원 연기예술계열에서는 스타교수진의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OCN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영화 <7급공무원> 등에서 활약한 김형범 교수,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갑동이> 등에 출연 한 배우 김율리 교수, 영화 <럭키> 이계벽 교수,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임석진 교수, 영화 <여중생A> 등 영화사 울림 대표이사 천승철 교수, KBS 공채 개그맨 홍순목 교수 등 연기분야 뿐만 아니랴 연출,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현업 교수진의 수업으로 다채로운 연기 지도가 이루어지고 있다.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한국예술원은 현재 2020학년도 신/편입생 선발전형 모집에서 학생들의 적성을 고려해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반영을 하지 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하고 있으며 합격자 전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된다. 2019년 2학기 편입생에게는 200만원의 장학금 혜택이 있으며, 한 학기 9학점 이상 취득한 학생이면 누구나 편입이 가능하다.
 
한편 한국예술원에서는 진로 적성을 찾는 고등학생 및 이에 준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매달 첫째 주 토요일에 무료 진로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