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KEB하나은행)
(제공=KEB하나은행)

<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KEB하나은행은 젊은 손님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한 유스(Youth) 프로그램 ‘영하나(YOUNGHANA) 마케팅 크루 2기’를 다음달 18일까지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반기당 1회 운영되는 시즌제 프로그램인 영하나 마케팅 크루는 대학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젊은 세대의 금융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은행의 유스 마케팅 전략에 반영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2기에서는 최대 10개 팀으로 확대 모집할 예정이며 지원자격도 국내외 대학 재학생으로 범위를 늘렸다. 

공모를 통해 선정된 마케팅, 광고, IT,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전공자 4~5명이 팀을 구성해 젊은 세대의 금융 니즈를 파악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은행의 미래 전략 및 마케팅 방안을 도출할 예정이다.

우수 아이디어 팀에게는 총 6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KEB하나은행의 광고 마케팅 참여 및 현업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영하나 마케팅 크루 2기는 영하나 마케팅 크루 공식홈페이지에서 지원 및 접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