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8퍼센트)
(제공=8퍼센트)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P2P기업 8퍼센트는 오는 8일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8퍼센트데이(8PERCENT DAY)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플랫폼을 통해 합산되는 모집 구간마다 응모할 수 있는 8가지 상품이 열리며, 한 상품에 중복 응모 혹은 분산 응모가 가능하고 복수 당첨도 가능하다.

투자에 참여한 투자자는 투자액 1만원 당 고유번호가 부여된 응모 티켓 1매를 받을 수 있다. 

당일 펀딩이 진행되는 단계에 따라 응모 티켓으로 트롬 스타일러, 아이패드 프로와 애플펜슬,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8퍼센트의 최소 투자 금액은 5000원이다. 투자 상품은 상시 공개된다. 신규 상품은 매일 오후 1시에 열리며, 현재 개인신용 대출 82개, 직장인 소액 대출 7개, 수도권 부동산담보 대출 4개, 사업자 대출 2개 등의 상품이 홈페이지에 공개돼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20일 발표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8퍼센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퍼센트 김현우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투자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라며 "8월 8일, 8퍼센트데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에 소액 분산 투자해 수익의 안정성을 높이고 경품 당첨의 행운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