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BC카드)
(제공=BC카드)

<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BC카드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BC카드 페이북(paybooc)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남태평양 사모아(Samoa)’ 행 왕복항공권을 1장 당 9만9000원에 제공한다. BC카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사모아 관광청으로부터 시브리즈(Seabreeze) 리조트 1박 숙박권과 토 수아(To Sua), 랄로마누(Lalomanu)해변 지역 액티비티 무료 체험권 등 700달러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받는다.

BC카드는 영국 가맹점 이용 고객을 위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페이북 애플리케이션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오는 31일까지 영국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캐시백을 최대 2만원까지 차등 지급한다.

이밖에 BC비자(Visa)카드 고객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6일부터 #마이태그를 통해 응모하고 오는 31일까지 BC비자카드로 전 세계 온·오프라인 비자 가맹점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캐시백 혜택은 오는 9월 말 제공되며 영국 온·오프라인 가맹점 캐시백 혜택과 중복 수혜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