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최성준 기자> KB증권은 주식대체 입고 및 매매·신용대출 등 ‘3가지의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3가지의 풍성한 고객 이벤트는 ‘러시 러시(Rush Rush) 이벤트’, ‘메가 리워드(Mega Reward) 이벤트’, ‘골라쓰는 신용대출 금리 이벤트’로 구성돼있다.

Rush Rush 이벤트는 오는 9월 말까지 KB증권으로 주식 타사 대체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순 입고금액 및 매매금액에 따라 최대 1020만원의 현금 혜택을 지급한다. 입고 대상을 국내주식(KOSPI, KOSDAQ) 뿐만 아니라 해외주식까지 포함해 고객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Mega Reward 이벤트는 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매일 현금을 지급하는 행사로 오는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일 매매금액 10억 이상 3만원, 30억 이상 10만원, 50억 이상 2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고 주간 및 이벤트 기간 동안 매매금액 상위자에게 추가 현금을 제공한다.

골라쓰는 신용대출 금리 이벤트는 연 2.8%(60일), 3.8%(90일), 4.8%(180일) 중 시황 및 투자 전략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신용대출 금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5월에 실시했으며 오는 10월 말까지 추가 진행한다.

Rush Rush 및 Mega Reward 이벤트는 비대면·은행연계 계좌 개인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참여는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 ‘스타 에이블(Start able)’이나 은행에서 위탁계좌를 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골라 쓰는 신용대출 이벤트는 365지점 신용대출 잔고이력이 없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대상자 조회 후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