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위 베어 베어스와 캐릭터 제휴를 맺었다. (이미지= BC카드)
BC카드가 위 베어 베어스와 캐릭터 제휴를 맺었다. (이미지= BC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BC카드는 카툰네트워크(Cartoon Network)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와 캐릭터 제휴를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고객사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지원하겠다는 복안이다.

BC카드는 앞으로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로 카드 플레이트를 디자인하고 위 베어 베어스 제휴 프로모션과 각종 캐릭터 굿즈(goods)를 통해 고객사의 제휴 마케팅을 돕는다.

먼저 BNK경남은행, MG새마을금고에서 이달 중 위 베어 베어스 체크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신협, 광주은행에서도 제휴 체크카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BC카드는 더 많은 고객이 위 베어 베어스 제휴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른 고객사와도 협의할 계획이다.

한편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곰 삼형제의 일상이 담긴 위 베어 베어스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사가 지난 2015년부터 방영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앞서 BC카드는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위 베어 베어스가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 TOP3’에 들었다.

BC카드 김진철 마케팅부문장은 “BC카드가 제공하는 위 베어 베어스 제휴 상품 및 마케팅 플랫폼으로 고객사와 고객 모두가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