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시소펀딩)
(제공=시소펀딩)

<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한국P2P금융협회 회원사인 시소펀딩은 투자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친구추천 이벤트는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친구가 10만원 이상 투자하면 추천인과 친구 모두 예치금 1만원씩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10만원 이상 투자한 친구를 5명 이상 데려온 추천인에게는 예치금 3만원이 추가 지급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동투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휴가철 바쁜 투자자들을 위해 자동투자를 장려하자는 취지에서다. 상품군을 세분화된 자동투자로 변경 후 100만원 이상 자동투자를 진행하면 예치금을 1만원씩 모두 지급한다. 오는 25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을 통해 휴가 계획을 작성하면 총 6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시소펀딩의 노하우를 담은 농산물 펀딩에 투자한 추첨 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4인 가족 식사권, 주유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시소펀딩 홈페이지(https://c-s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소펀딩 이정윤 대표이사는 “더운 여름, 투자자분들께 시원하게 보답해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투자자분들께서 이자수익 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해 배가 되는 재테크의 기쁨을 누리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소펀딩은 지난 2016년 4월 서비스 시작 이후 누적 투자액 1600억 원을 돌파, 재투자율 81%, 누적 상환율 82%(19.08.06 기준)를 달성 중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