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이번 달 국내외 여행과 온오프라인 쇼핑 할인,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현대카드 회원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호텔 예약 사이트인 호텔스닷컴과 아고다에서 예약과 결제를 진행한 고객에게 각각 최고 15%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등에서 프로모션 대상 노선 구매 시에도 해외 항공권을 최대 15% 할인해준다.

이번 달 매주 월요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결제금액의 50% 엠(M)포인트 결제이벤트가 진행되고 구매금액에 따라 최고 10%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인터넷면세점에서도 구매금액별로 최고 8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현대카드 고객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오픈마켓인 지(G)마켓에서 가공식품과 음료 구매 시 최대 7%를 할인해준다. 옥션에서는 ‘핵이득‘ 이벤트를 통해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씨제이몰(CJmal)l과 현대에이치몰(Hmall) 모바일에서는 지정된 행사 일자에 쇼핑할 경우 최고 7% 청구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티몬에서는 이번 달 매주 월요일 결제금액의 20% 까지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GS홈쇼핑,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NS홈쇼핑에서도 이번 달 중 지정된 일자에 따라 5~7% 청구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복합쇼핑몰을 찾는 ‘몰링족’과 나홀로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생활·편의 영역 혜택과 9월 신학기와 추석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