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7, 부산은행 본점에서 BSK인베스트먼트와 ‘부울경 혁신금융 투자협력 업무협약’ 체결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이 27일(화) 오전, 부산은행 본점에서 지역 중소벤처기업 육성 및 혁신 성장 지원을 위해 백산그룹 BSK인베스트먼트(부회장 김한준)와 ‘부울경 혁신금융 투자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BSK인베스트먼트는 기술력 있는 벤처기업에 대한 투자와 경영자문을 통해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벤처 투자 전문 운용사다.

BNK금융그룹과 BSK인베스트먼트는 정부의 혁신금융 정책에 발맞춰 지역 벤처기업의 창업과 육성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 신성장산업 투자를 통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협약을 추진하게 되었다.

양사는 업무협약에 따라 부울경 지역 중소벤처기업 육성 및 지원을 위해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백산그룹 김한준 부회장은 “BNK금융그룹과 함께 부울경 지역에 혁신창업과 지속성장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NK금융그룹 김지완 회장은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벤처기업들이 미래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니콘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투자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지역 벤처생태계 발전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