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우리카드 체크 플레이트. (이미지= 우리카드)
CJ ONE 우리카드 체크 플레이트. (이미지= 우리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우리카드는 CJ의 주요 브랜드 이용 시 캐시백을 제공하는 ‘CJ ONE 우리카드 체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전월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일 경우 올리브영, CGV, 뚜레쥬르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월 2회까지 적용돼 최대 6000원까지 제공한다. 또 대중교통 합계 이용금액 7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3000원 캐시백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체크카드로서는 보기 힘든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탑재했다.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인천공항 마티나(1‧2터미널), 스카이허브(1터미널), SPC(2터미널) 라운지를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국제선 항공기를 이용할 때만 가능하다.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 시 누릴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있다.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다양한 할인 및 특전 혜택이 제공되는 마스터카드 플래티늄 등급의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우리카드는 해당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4일부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이 운영하는 CJ ONE 모바일앱을 통해 해당 카드 발급 시 CJ ONE 포인트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아울러 발급된 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000명은 포인트 5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CJ ONE 대표 캐릭터 원스터를 적용한 이색적인 카드 디자인과 풍성한 현금 캐시백 혜택 등을 탑재해 우리은행을 비롯한 우리금융그룹의 젊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회비는 없으며 상품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리은행 영업점,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