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2 05:55 (화)
DGB대구은행, 2019년 여신심사·프로그래머 外 전문역 모집
DGB대구은행, 2019년 여신심사·프로그래머 外 전문역 모집
  • 박민현 기자
  • 승인 2019.08.2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회계사, PB, 여신심사역, 기술평가, 리스크 적합성 검증, 프로그래머 등 9개 분야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종합금융그룹을 향한 100년 은행 지향과 전문분야 특화를 위해 IT 전문역을 비롯, 공인회계사, PB등 총 9개 분야 전문역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본 채용은 경력 전문직 채용으로 공인회계사·기술평가·여신심사역·리스크 적합성 검증·Private Banker 등 기존 은행 관련 전문역을 비롯해 4차 산업 시대에 따른 은행 산업에 따른 IT 신기술 분야(인공지능, 블록체인, DBA, 인프라)의 전문역 등이 대상이다.

다양한 분야의 인사 채용으로 일자리 창출에 힘쓰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수도권 지역 영업활성화와 금융사각 지대 소기업의 금융 컨설팅을 위하여 ‘움직이는 모바일 지점’ 형태의 금융권 퇴직직원을 채용하여 5060 신중년 세대의 재취업 기회를 제공한바 있다. 이번 채용에서도 여신심사역 및 Private Banker 분야에서 실무 경험과 검증된 전문성을 갖춘 금융권 퇴직직원을 채용해 기회의 폭을 넓혔다.

모집기간은 8월29일부터 9월8일까지이며,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공고를 통하여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학벌과 성별, 나이 제한 없이 DGB대구은행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물은 누구나 응시할 수 있으며, 경력 전문직인 만큼 각 부분별 재직 경험과 직무 전문성이 중요하다. 분야별 주요업무와 지원 자격은 업무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합격여부를 전달하며, 향후 1차 면접과 신체검사, 2차 면접을 거쳐 10월 중 최종 선발된다.

김태오 은행장은 “‘100년 은행,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을 표방하고자 각 분야별 특화된 전문 인력 대폭 채용에 나서는 DGB대구은행에 능력 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더욱 진일보한 금융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