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17:20 (화)
대신증권, 해외 ETF, ETN 거래 고객에게 경품쏜다
대신증권, 해외 ETF, ETN 거래 고객에게 경품쏜다
  • 강신애 기자
  • 승인 2019.09.0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ETF, ETN 거래 고객 대상…17일까지 진행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대신증권은 2일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WTS)를 통해 해외 ETF, ETN를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해외 ETF, ETN 거래 이벤트’를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외 ETF, ETN 거래 이벤트’는 대신증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다. 대신증권 고객이 해외 ETF, ETN를 10만원 이상 거래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하여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가 받고 싶은 상품(정가 10만원 이하)을 신청하면 경품으로 드린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 ETF, ETN 누적 거래금액이 100만원 이상, 500만원 이상, 10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1만원권(20명), 5만원권(20명), 10만원권(20명)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거래대상 종목은 미국, 홍콩 등 해외에 상장돼 있는 모든 ETF 및 ETN이다. 

이 이벤트는 9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참가 신청하고, 해외 ETF, ETN을 거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신증권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미중 무역분쟁, 글로벌 금리인하로 인해 국내외 시장의 불확실성이 확대되는 가운데 안전자산인 금과 달러가 각광받고 있다”며 “해외 ETF, ETN를 활용한 이 이벤트가 고객의 효율적인 포트폴리오 구축과 더불어 다양한 경품 혜택을 얻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