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문지현 기자> NHN페이코는 2일부터 페이코(PAYCO)를 통해 삼성페이 결제하는 이용자 대상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NHN페이코가 준비한 쿠폰 제공 이벤트는 이날부터 29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이 기간 페이코 앱 내 삼성페이 결제 기능을 활용해 세 번 결제할 때마다 100% 당첨을 보장하는 스크래치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이용자는 하루 최대 5회까지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매일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CGV 영화관람권 △페이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및 1000원 할인권, 그리고 △500 페이코 포인트 가운데 랜덤으로 지급된다. 당첨되지 않은 이용자에게도 100 페이코 포인트가 제공돼, 참여자 전원이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코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가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수신에 동의하고 결제 건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NHN페이코는 지난해 8월부터 페이코 앱을 통해 삼성페이 결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삼성페이 결제 기능은 전국의 270만 신용카드 가맹 매장에서 페이코의 오프라인 제휴 여부와 관계없이 페이코 결제를 가능케 한다는 점에서 오프라인 결제 확대에 밑거름이 되고 있다.  

NHN페이코는 페이코 이용자가 보다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PAYCO 삼성페이 위젯’도 마련했다. 이용자가 모바일 화면을 길게 눌러 ‘위젯’ 설정에 들어가 ‘PAYCO 삼성페이 위젯’ 아이콘을 선택하고 자주 쓰는 화면에 위치해두면, 페이코 앱을 구동할 필요 없이 바로 결제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다.

 


[핀테크포럼 행사알림]

대한금융신문은 9월 24일(화)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핀테크2019] 2020년 금융 빅블러 시대가 열린다’ 포럼을 개최합니다.

2020년은 카카오 ∙ 네이버 등 빅테크 기업이 금융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대한민국 디지털금융의 제2막이 시작되는 해입니다.

빅테크기업들의 금융시장 진입이 이어지며 국내에서도 업종 간 경계가 희미해지는 금융 빅블러(Big-blur) 현상이 가속화되고 있는 지금,

이번 핀테크포럼에서는 금융 빅블러의 포문을 연 카카오뱅크의 전략 방향과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머니 시장 예측 금융과 이종산업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빅블러 현상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위원회의 구체적인 정책 방향까지 5가지 대표적인 금융빅블러 현상을 통해 내년도 한국의 디지털금융시장을 전망해보는 시간이 마련됩니다.

2020년 금융 빅블러 시대의 본격적인 개막, 전통금융과 신생금융이 한자리에 모이는대한금융신문 핀테크포럼에서 격변의 현장을 한 발 앞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 [핀테크2019] 공식홈페이지: www.koreafintechtimes.com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