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신한카드는 가을과 추석 시즌을 맞아 ‘My렌탈몰’(이하 마이렌탈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한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마이렌탈몰은 신한카드가 모바일 올댓쇼핑 내에서 운영하고 있는 렌탈 전문몰이다. 먼저 이달 마이렌탈몰에서 상담 신청을 한 고객 중 실제 계약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LG전자 프라엘 세트 2종, 2등(5명)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렌탈 할인 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있다. 오는 14일까지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전 상품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 한 달간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LED 마스크, 러닝머신 등 50여종에 쓸 수 있는 3, 5, 10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렌탈 서비스로 살림살이를 새로 장만하려는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신한카드 마이렌탈몰에는 정수기부터 가구, 안마기, LED 마스크 등 생활에 필요한 거의 모든 물품이 준비돼 있는 만큼 고객들이 비교하고 고르기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