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가 ON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모티콘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새마을금고중앙회)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새마을금고는 ‘ON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모티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달 14일 출시 후 2주간 약 2000장이 발급된 이번 상품은 BC카드, 카툰 네트워크와 협업을 통해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했다.

ON체크카드는 국내 간편결제시장에서 가장 점유율이 높은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PAYCO를 사용해 결제 시 할인을 제공한다.

각 간편결제 앱에 ON체크카드를 등록 후 사용하면 월 4회까지 건당 1000원을 할인해준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영화예매, 어학시험 할인 혜택 등 20~30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이모티콘 선물 이벤트는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매월 이용금액 순으로 750명씩 선정해 총 3000명에게 이모티콘을 줄 예정이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새마을금고 체크카드는 지난 2012년 3월 자체체크카드 발급 후 안정적으로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회원 니즈 맞춤형 신상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 제공을 통해 회원 만족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