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펀드 가입 이벤트 시즌2’ 실시

 

 

<대한금융신문=강신애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9월 30일까지 한달 동안 삼성자산운용이 출시한 펀드를 대상으로 ‘소액펀드 가입 이벤트 시즌2’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하나금융투자는 지난 7월 첫 소액펀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하며 한 달 만에 1000명이 넘는 투자자가 몰렸다. 하나금융투자는 투자자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앙코르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액펀드 가입 이벤트 시즌2는 삼성자산운용의 펀드를 자동매수 신청하면 5천 ‘하나머니’를 주는 이벤트로 모든 손님이 참여 가능하다. 신규 손님에게는 추가로 2천 하나머니가 제공된다. 하나머니는 하나금융그룹에서 제공하는 금융서비스들의 이용실적에 따라 누적되는 ‘하나멤버스’ 포인트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하나금융그룹의 토탈 금융 플랫폼인 하나멤버스에서 하나금융투자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투자 가능한 상품은 23개국 글로벌 주요국가 주식에 분산 투자하는 글로벌 선진국 펀드부터 전략적 분산투자로 안정적 채권 수익을 추구하는 펀드까지 다양하게 있다.

하나금융투자 조대헌 e-Business실장은 “소액펀드는 작은금액으로 투자가 가능하다는 장점 때문에 20~30대의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에 마련한 이벤트가 투자에 관심 있는 손님들에게 펀드를 접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