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1 20:45 (토)
세븐일레븐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카드’ 4종 출시
세븐일레븐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카드’ 4종 출시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09.0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카드 4종 플레이트. (이미지= 티머니)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카드 4종 플레이트. (이미지= 티머니)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티머니는 새학기를 맞아 세븐일레븐에서 단독 출시하는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카드’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라인프렌즈(LINE FRIENDS)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의 브라운과 샐리, 코니, 초코가 새학기를 맞이한 친구들에게 반갑게 “안녕”이라고 인사하는 콘셉트다. 티머니는 개학을 맞이한 학생들은 물론 아이들과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키덜트족’까지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브라운앤프렌즈 티머니카드는 지난 2015년 처음 선보였으며 이번에는 특히 신규 캐릭터로 브라운 여동생 캐릭터인 초코가 추가 됐다.

티머니는 신상품 출시 기념, 위메프를 통해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 0원 찬스딜’을 진행한다. 4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30명)에게는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 2종을, 2등(135명)에게는 스타벅스 카라멜마끼아또 톨(TALL) 사이즈를 증정한다.

브라운앤프렌즈 안녕 티머니카드도 기존 티머니카드와 마찬가지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개 티머니 제휴업체에서 사용 가능하다.

티머니 강현택 Payment&Platform 사업부장은 “브라운앤프렌즈 티머니 카드는 소비자가 꾸준히 찾는 인기상품”이라며 “밝고 신나게 인사하는 브라운, 초코, 샐리, 코니 캐릭터가 새학기를 맞이한 소비자에게 기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