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가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 BC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BC카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BC카드 고객이라면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AK플라자 등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서 BC카드로 추석선물세트 등 행사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0% 현장할인 혜택 또는 구매금액대별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전국 스타벅스 매장 또는 사이렌오더에서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5000원을 청구할인해준다. 혜택은 카드 1장당 이벤트 기간 1회에 한한다.

같은 기간 귀성 및 귀경길을 지원하고자 주유비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SK네트웍스의 MOST 애플리케이션에서 BC카드로 3만원 이상 주유비를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1회 제공한다.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현장에서 ‘페이북 QR결제’로 주‧야간입장권(성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한 입장권을 1장 더 제공한다. 페이북 QR결제는 BC카드의 간편결제플랫폼 페이북(paybooc)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내달 21일까지 ‘앱스토어(App store)’, ‘애플 뮤직(Apple Music)’, ‘아이클라우드(iCloud)’ 이용요금을 BC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20% 청구할인해준다.

게임을 즐길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넥슨에서 BC카드로 게임 캐시(cash)를 5만원 이상 충전하는 선착순 3600명을 대상으로 5000캐시를 추가로 충전해준다.

BC카드 김진철 마케팅부문장은 “BC카드 고객 모두가 풍족한 마음으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