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8 20:20 (월)
새마을금고, 전국 13개 지역서 ‘음악회’ 개최
새마을금고, 전국 13개 지역서 ‘음악회’ 개최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09.04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인천에서 열린 새마을금고 음악회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 새마을금고중앙회)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이 인천에서 열린 새마을금고 음악회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 새마을금고중앙회)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MG새마을금고는 지난 3일 인천 지역을 시작으로 내달 24일까지 서울을 제외한 전국 13개 시도지역에서 ‘MG새마을금고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MG새마을금고가족의 희망을 노래하는 음악회로서 전국 새마을금고 회원 및 비회원이 함께 나누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다채롭게 마련됐다.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음악회에서는 모모랜드, 장윤정, 소찬휘 등이 출연했으며 약 2만명의 주민이 함께했다.

음악회는 지역별 일정에 따라 뮤지컬 갈라쇼, 애니메이션 크루 등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아스트로, 모모랜드, 마마무, 장윤정, 소찬휘 등이 출연하는 다양한 무대로 꾸며진다. 피날레에서는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불꽃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새마을금고의 아름드리 느티나무처럼 깊고 풍성한 문화행사의 의미를 담아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음악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새마을금고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음악회는 누구나 입장이 가능하며 5000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지역별 음악회 일정과 경품행운권 수령 등 관련 문의는 가까운 새마을금고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