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유뱅크앱 이용해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 결제하면 이용 금액 5% 돌려 받을 수 있어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오는 30일까지 ‘제로페이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제로페이 리워드 이벤트 기간 중 BNK경남은행 투유뱅크앱(App)을 이용해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 결제하면 이용 금액의 5%를 돌려 받을 수 있다. (1인당 최대 2만원까지)

단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ㆍ지역사랑상품권)으로 제로페이 결제 시는 제로페이 리워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제로페이 리워드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로페이 결제 방법은 투유뱅크앱 우측 하단의 ‘제로페이’를 누른 뒤 가맹점 QR코드(Quick Response)를 촬영하거나 구매코드 6자리를 입력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또는 제로페이 홈페이지(www.zeropay.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금융본부 최우형 부행장보는 “제로페이 리워드 이벤트 기간은 민족 명절 추석이 포함돼 있어 소비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투유뱅크앱을 이용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 결제를 하면 이용금액의 5%를 되돌려 줄 뿐만 아니라 40% 소득공제 혜택도 있다. 또한 소상공인의 가맹점 수수료 경감으로 소규모 자영업자의 경영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