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과 오인용팀이 애니메이션 중고차 허위매물편을 선보인다. (이미지= KB캐피탈)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KB캐피탈은 젊은 연령층과 소통 및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브랜드 활성화를 위해 애니메이션 제작팀 ‘오인용’과 ‘중고차 허위매물’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오인용팀은 군대 애니메이션인 ‘연예인 지옥’과 TV 드라마로도 제작된 ‘중년탐정 김정일’ 애니메이션을 선보인 바 있다. 연재 당시 오인용팀의 애니메이션은 조회수가 2억이 넘었다.

KB캐피탈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애니메이션은 중고차 허위매물과 관련된 스토리로 연예인 지옥편의 병장 정지혁과 이병 김창후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며 “중년탐정 김정일의 캐릭터 신앙심이 중고차 허위매물 사장으로 출연하는 등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KB캐피탈 황수남 대표는 “중고차 등록 매물대수 1위 플랫폼인 KB차차차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애니메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사회적 문제인 중고차 허위매물이라는 다소 무거운 주제지만, 애니메이션으로 기획해 재미있게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KB차차차 애니메이션 영상 1편인 중고차 허위매물편은 KB차차차 홈페이지 미디어센터, KB차차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