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미지=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미지= 하나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하나카드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손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추석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간 손님들의 명절 소비패턴을 분석해 쇼핑 액티비티 해외여행의 3가지 영역에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추석을 준비 중인 손님들을 위해 롯데마트와 홈플러스는 각각 오는 15일, 14일까지 할인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제공한다.

롯데마트는 별도 추석 선물세트 행사상품 구매에 최대 40%를 할인해주며 일반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할 시 금액대별로 5000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상품권을 준다. 홈플러스는 추석 선물세트 구매 시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로 5000원부터 50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백화점, 대형할인점, 가전제품점에서 5만원 이상의 물건을 구매할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액티비티를 즐길 고객들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웅진플레이도시 캐리비안베이와 뮤지컬 ‘벤허’ 결제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본인입장 1만원과 동반 3인 40% 할인을, 캐리비안베이는 본인 동반 1인 최대 64% 할인과 추가 동반 3인까지 10%를 할인해준다. 벤허는 하나카드 컬처 페이지에서 예매 시 VIP석 R석은 30%, S석‧A석은 40% 할인된다.

뿐만 아니라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고객들을 위해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와 ‘공항 Free Big3’ 이벤트를 마련했다.

면세점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는 내달 10일 내 인천공항 제1‧2 여객터미널점 신세계면세점에서 200~1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간별로 1만원부터 최대 6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공항 Free Big3는 공항라운지 식당 커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제휴 항공사 호텔에서 합산 20만원 이상을 결제한 경우 응모를 통해 국내‧외 1200여개 라운지 무료입장이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해당 이용권은 다음달 31일까지 사용가능하다.

커피점 식당 무료이용은 해외 가맹점 사용 합산금액이 각각 50, 200달러 이상인 경우 영수증과 당일 비행티켓, 여권을 지참해 인천공항 내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를 방문하면 아메리카노를, 가업식당 한식미담길 방문 시 지정 메뉴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하나카드는 제주항공을 이용해 괌‧사이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기내 컵라면 결제 시 맥주를, 현지 면세점 쇼핑 시 하나머니 최대 2만머니 적립혜택을 준다. 또 부담이 큰 해외결제금액에 대해서는 2~3개월 해외 분할납부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혼족’ 손님들을 위해 요기요 1만원 이상 결제 2000원 할인, 청정원 온라인 쇼핑몰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한도로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전통명절 한가위를 맞아 손님이 꼭 필요한 부분에서 체감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에서 실질적인 혜택이 제공되도록 정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마케팅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