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2 11:15 (일)
OK저축은행, 신입 경력직 70여명 공개채용
OK저축은행, 신입 경력직 70여명 공개채용
  • 하영인 기자
  • 승인 2019.09.06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K저축은행 하반기 공개채용 포스터. (이미지=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 하반기 공개채용 포스터. (이미지= OK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OK저축은행은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보름간 하반기 신입 경력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 인원은 70여명으로, OK저축은행을 비롯해 OK캐피탈, 아프로시스템 3개 그룹사가 대상이다.

지원서 접수는 채용 포털 사람인의 OK저축은행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기본 지원 자격을 충족하고 자기소개서를 성실하게 작성한 서류심사 합격자는 필기시험 및 1차 실무진 면접에 응시할 수 있다.

서류 접수 마감은 오는 23일 오후 5시까지며, 내달 8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한다. 이후 신입은 필기전형, 실무진 및 최종면접 등을 거쳐 12월 2일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경력직 합격자는 11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대졸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리테일금융 △기업금융 △심사 △리스크 관리 △여신심사 △IT부문(개발‧운영) 등이며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여야 한다.

경력 직원은 신입 모집 부문을 포함해 △캐피탈금융 △디지털금융 △영업기획 △마케팅 △CRM △전략기획 △재무 등 총 14개 부문에서 채용한다. 각 직무 경력 3~5년 경력 이상을 보유한 인재가 지원할 수 있다.

아프로서비스그룹 인사 담당자는 “다양한 분야에 걸쳐 우수한 인재를 선발해 함께하고자 전년대비 올해는 그 규모를 늘려 공개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우수한 지원자가 많을 경우 채용규모를 추가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