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부터 11월 4일까지 이벤트 실시
GV 영화- C티켓 현장 발권 및 CGV 매점 이용 시 4,000원 할인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이 CGV와의 제휴 기념으로 부산·울산·경남 CGV에서 썸패스로 결제하면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9월 5일부터 11월 4일까지 실시된다. CGV에서 영화티켓을 현장 발권하거나 CGV매점을 이용할 때 썸패스로 결제하면 1인 1회에 한해 할인 받을 수 있다. 썸패스 모바일 쿠폰이 자동 적용되어 할인되며 쿠폰 액면금액 이상 결제할 경우 사용 가능하다.

이용방법은 부산은행 썸뱅크 및 모바일뱅킹 내 썸패스 결제화면에서 ‘썸패스 바코드로 결제하기’를 누르고 계좌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코드가 생성된다. 이 바코드를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POS기(가맹점 결제단말기)를 통해 계좌기반 간편 결제(직불결제)가 적용된다.

부산은행 한정욱 D(디지털)-IT 그룹장은 “CGV와 같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휴사들이 썸패스 결제 도입에 적극적으로 나서준 덕분에 썸패스 사용자들이 더 나은 서비스를 누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은행 ‘썸패스’는 더벤티, 삼진어묵, 정항우케익, 베러먼데이 등 지역 기반 우수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이디야커피, 뚜레쥬르, 하나투어 등과 제휴를 맺고 다양한 마케팅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