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연금 개인IRP에 가입한 기존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 이체 조건 충족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경품 지급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오는 11월말까지 ‘퇴직연금 개인IRP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퇴직연금 개인IRP에 가입한 기존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이 이체 조건을 충족하면선착순 1000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자동이체 상관없이 100만원이상 일시 납입하거나 10만원 이상ㆍ1년이상 자동이체 등록 후 1회이상 자동이체하면 5000원권해피콘기프티콘을 보내준다.

또 자동이체 상관없이 300만원이상 일시 납입하거나 30만원이상ㆍ1년이상 자동이체등록 후 1회이상 자동이체하면1만원권해피콘기프티콘을 보내준다.

신탁사업단 김기진 단장은 “노후대비와 절세를 목적으로 퇴직연금 개인IRP에 가입했거나 고려중이라면퇴직연금 개인IRP 이벤트에 참여해경품당첨 행운까지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 특히 올 1월 수수료 개편에 따라 퇴직연금 개인IRP 비대면 신규 가입 수수료가 40%까지인하된 점 참고 바란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 퇴직연금 개인IRP는 세액공제한도 내에서 연간 납입금액의 최대 16.5%까지 세액공제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연금 수령시 연금소득세는 3.3~5.5% 수준의 저율과세가 적용된다.

퇴직연금 개인IRP연간 납입 한도는 1800만원 내에서 자유롭게 납입이 가능하나 전 금융기관 퇴직연금 개인부담금과 연금저축을합산해 관리된다.

퇴직연금 개인IRP 신규 가입과 납입ㆍ이체는 BNK경남은행 영업점은 물론 인터넷뱅킹(www.knbank.co.kr)과 투유뱅크앱(App)에서도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