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신한카드는 단돈 100원 결제로 할인쿠폰 세트를 제공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아이슬란드’ 2인 여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신한PayFAN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한PayFAN 100원딜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신한PayFAN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원만 결제하면 호텔스닷컴 15%, 올댓쇼핑 1000원 2종 할인쿠폰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참여한 1명을 추첨해 아이슬란드 2인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오로라‧골든써클‧블루라군 관광 패키지를 증정하는 ‘스페셜 포춘’을 제공한다.

스페셜 포춘 당첨 확률은 이벤트에서 지정한 미션 △앱 푸시(App-Push) 동의 △위치기반 서비스 동의 △마케팅 수신 동의 △터치결제 등록 달성 개수에 따라 최대 5배 높아진다.

한편 지난 5월에는 공동 구매 방식을 활용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규모에 따라 쿠폰 개수를 달리하는 방식으로 신한PayFAN 100원딜 이벤트를 진행해 4만명 이상이 참여한 바 있다. 당시 당첨자 1인에게는 인도양 휴양지 ‘모리셔스’ 왕복 항공권과 고급 리조트 숙박권이 주어졌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적은 비용으로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100원딜은 정기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