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플레이트. (이미지=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플레이트. (이미지= 신한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신한카드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한카드 Deep Dream Platinum+ 미니언즈’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미니언즈 킹밥’이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다.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모든 가맹점에서 최고 1.2%를 적립해주고 백화점·할인마트, 편의점·잡화, 커피·영화·골프, 해외, 이동통신 총 5개 영역 중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 최대 5.5%까지 자동으로 적립해준다.

신한카드 딥드림에 프리미엄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업그레이드된 적립률과 해외사용 10% 캐시백 및 제주항공, 에어부산 10% 할인 서비스 등 혜택을 더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먼저 포인트는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0.7~1.1%가 기본 적립된다. 신한은행을 결제계좌로 지정하거나 VISA Pay Wave 가맹점에서 Pay Wave로 결제 시 여기에 0.1%를 추가 적립해준다.

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5개 영역에서 당월에 가장 많이 쓴 1개 영역은 기본적립의 5배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4.0~5.5%가 적립된다. 이외 나머지 4개 영역은 기본적립 3배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2.4~3.3%까지 적립 가능하다.

또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 시 주말 LPG 주유소를 제외한 전 주유소 대상 월 20만원 한도 내에서 리터당 8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월 3회에 한해서 월 중에 택시 3회차마다 2000원을 할인해준다.

신한은행 이용 시 전월 20만원 이상 고객의 경우 월 10회까지 송·출금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신한금융투자는 생애최초 고객의 경우 10년간 온라인 전 채널 거래 수수료 면제 등 금융그룹 우대서비스도 제공된다.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카드 연회비는 3만3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미니언즈 카드 시리즈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더 깊은 혜택을 담은 딥드림 플래티넘 미니언즈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