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뱅톱랭킹 8월의 선수 맞추기 이벤트에 선정된 수상자와 웰컴저축은행 직원이 기념사진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그랜드슬램상 조용우씨, 웰컴저축은행 CEM본부장 박성수 이사, 초구홈런상 임수빈씨, 그랜드슬램상 이미란씨. (사진= 웰컴저축은행)
웰뱅톱랭킹 8월의 선수 맞추기 이벤트 수상자와 웰컴저축은행 직원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그랜드슬램상 조용우씨, 웰컴저축은행 CEM본부장 박성수 이사, 초구홈런상 임수빈씨, 그랜드슬램상 이미란씨. (사진= 웰컴저축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프로야구와 함께 했던 ‘웰뱅톱랭킹 8월의 선수 맞추기 이벤트’ 시상식을 23일 본사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웰뱅톱랭킹 8월의 선수를 가장 빨리 맞춘 임수빈씨가 1등 ‘초구홈런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울러 8월의 선수를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수상하는 ‘그랜드슬램상’은 이미란씨, 조용우씨에게 돌아갔다.

이날 시상식에는 웰컴저축은행 박성수 CEM본부장을 포함해 CEM본부 직원이 참석해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시상식 종료 후 다과와 함께 수상자를 대상으로 한 간담회도 전개됐다.

웰컴저축은행 박성수 CEM본부장은 “웰컴저축은행은 국내 최고 인기스포츠인 프로야구뿐 아니라 마라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과 함께 즐기고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