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알프스대영컨트리클럽(CC)에서 열린 생활체육 이벤트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 결선 대회 현장. (사진= J트러스트그룹)
24일 알프스대영컨트리클럽(CC)에서 열린 생활체육 이벤트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 결선 대회 현장. (사진= J트러스트그룹)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J트러스트그룹은 지난 24일 알프스대영컨트리클럽(CC)에서 열린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 결선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은 평소 스크린골프를 즐기거나 골프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J트러스트그룹의 생활체육 이벤트다.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생활 속 활기를 북돋고자 JT친애저축은행과 JT저축은행이 공동으로 진행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전국 스크린골프장에서 예선전을 치르고 결선에 오른 참가자에게는 현직 프로 골퍼와 실제 필드에서 경기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앞서 지난 7월 19일부터 약 한 달간 전국 스크린골프장 ‘골프존’에서 남녀 개인전 방식으로 진행된 예선전에는 총 8000여명이 참가해 1만4000회 이상 예선 경기를 치른 것으로 집계됐다. 예선 기간 1일 평균 참가자 수는 260여명이 참여했다.

예선전에서 200대 1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결선 진출자 40명은 지난 24일 알프스대영CC에서 결선 경기에 참여해 경합을 벌였다. 예선전에서 선발된 아마추어 선수 40명과 KLPGA 프로 선수 40명이 2인 1팀을 이뤄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진행됐으며 순위는 팀 간 개인 스트로크 플레이 합산으로 결정됐다.

남자 팀 우승은 김도하 프로골퍼와 전민규 아마추어 선수가, 여자팀 우승은 전승민 프로골퍼와 최혜숙 아마추어 선수가 차지했다. 개인 우승은 고영일, 이자연 아마추어 선수와 이근화 프로골퍼에게 돌아갔다.

J트러스트그룹은 우승 팀과 개인 선수들에게 경기 종료 후 시상식을 열어 우승 트로피와 소정의 상금, 골프여행 상품권 등을 부여했다.

J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일상 속 활력소로 프로 선수와 라운딩 기회를 선물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참여와 호응에 힘입어 앞으로도 생활 속 힘이 되는 금융사의 가치를 보다 친근하게 전하기 위해 틀에 갇히지 않은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