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대한금융신문=안소윤 기자> 우리은행은 카카오페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를 우대해주는 입출금 통장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은 가입 후 해당 통장을 카카오페이 간편결제계좌에 등록하고 우리은행 스마트뱅킹을 이용하면 우리은행 인터넷·마트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및 우리은행, GS25 편의점 금융자동화기기(ATM) 출금수수료를 횟수 제한 없이 면제해준다.

우리은행은 우리카드와 함께 카카오페이 통장 출시 기념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 체크카드 미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1만원 쓰면 1만원 드립니다’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과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개설하고, 익월 6일까지 발급받은 카드로 1만원 이상 간편결제한 고객에게 카카오페이머니 1만원과 선착순 2000명에 한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또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로 카카오페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시 이용금액의 5%를 월 최대 2만5000원까지 캐시백한다.

우리 카카오페이 통장은 카카오페이 금융제휴몰에서 가입 가능하며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동시에 발급할 수 있어 편리하게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간편결제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