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롯데오너스(LOTTE ONers) 롯데카드’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롯데카드는 1일 롯데쇼핑과 제휴해 ‘롯데ON’에서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카드인 ‘롯데오너스(LOTTE ONers)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롯데ON에서 이용 시 엘포인트 3%, 그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0.5%를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한 유료멤버십 서비스인 롯데오너스에 가입한 고객이 롯데ON 이용 시 계열사별 0.25~2%를 추가 적립해줘 최대 5%까지 가능하다.

혜택 조건은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며 발급한 달을 포함해 두 달간은 지난달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롯데ON이란 롯데쇼핑의 e커머스 사업본부가 지난 4월 선보인 롯데그룹의 7개 온라인쇼핑몰 롯데홈쇼핑‧롯데닷컴‧하이마트‧롯데마트‧엘롯데‧롯데프레시‧롭스의 통합채널이다.

롯데오너스는 롯데ON의 유료멤버십 서비스로 월 2900원을 내면 롯데ON 7개 계열사별 2장씩 총 14장의 무료배송 쿠폰을 매월 제공한다. 여기에 롯데시네마, 면세점, 그린카 등 롯데 주요 계열사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롯데카드 명제선 디지털본부장은 “매장에서 온라인으로, 급증하는 e커머스시장과 함께 늘어나는 쇼퍼(Shopper)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롯데ON과 결합해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PLCC카드를 출시했다”며 “최대 5% 적립률과 주요계열사 할인 제공을 통해 고객들이 이용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 카드로 롯데오너스 멤버십 월 회비 자동납부를 신청하고 매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가입 월로부터 1년간 롯데오너스 월 회비인 2900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 신규 가입고객을 위한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또는 롯데카드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5000원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